본문 바로가기
Library News

새로운 도서관 홈페이지를 만나 보세요

by KHU Library 2024. 2. 20.

[대학혁신사업] 클라우드 기반 전자도서관 플랫폼 고도화 사업을 통해 도서관 업무 시스템, 홈페이지, 디스커버리 서비스가 새롭게  구축되었습니다.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전도서관 플랫폼은 네이버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이용자 요구를 분석하여 구축되었습니다.

지난 2월 8일 도서관 홈페이지가 오픈하였는데요, 새로운 도서관 홈페이지를 아래와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서울, 국제 홈페이지 통합한 하나의 경희

2개로 운영되던 홈페이지를 하나로 통합하여 명실상부한 하나의 경희를 구현하였습니다. 이용자는 로그인을 통해 소속 캠퍼스에 적합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홈페이지 URL https://lib.khu.ac.kr

모바일 기기, PC 어디서나 쉽게 이용하세요

새로운 홈페이지는 모바일 퍼스트 전략으로 반응형 WEB, APP으로 개발되어 PC뿐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풍성한 검색

소장자료 검색, 전자자료 검색뿐 아니라 API연계를 통한 외부학술 자료도 검색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 인공지능 기반 추천 서비스

이용자의 대출, 검색 등 도서관 이용 히스토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자료를 추천해 드립니다.

나의 도서관 이용 현황을 한눈에

My Library에서 대출현황 뿐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 신청 현황, My 서재, 독서취향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합 모바일 APP

도서관 이용증, 좌석/시설예약 뿐 아니라 PC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통합 모바일 APP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Paly Store, Apple App Store에서 "경희대학교 중앙도서관(KHU Library)"를 검색하여 설치하세요

댓글